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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조세 계획 서비스 (International Tax Planning)

국제 조세 계획 서비스

국제 세무 지식(세법)과 여러 세금 관할권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는 국제 조세 계획은 최적의 세무 법인 구조를 수립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많은 근본적인 문제를 다루어야 하는 복잡한 분야입니다.

국제 조세 계획 | 해외 세금 계획 | 세금 기획 전략

Paul Hype Page & Co가 제공하는 국제 조세 계획은 비즈니스 및 개인 재무가 가능한 효율적인 세금으로 구성되고 준수 요구 사항이 비용 효과적인 방식으로 처리되도록 도와줍니다.

Paul Hype Page에서는 독자적으로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금 부채를 최소화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전에 비즈니스, 개인 환경 및 향후 계획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시간을 할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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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또는 법인 (국제)

Paul Hype Page를 통해 전 세계에 다수 관할 분야의 조언을 제공하여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개인 또는 기업(국제)을 위한 국제 세금 계획 전략을 제공합니다.

고객님이 속한 산업에 따라 부채와 자산을 보다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세금 계획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 해운 및 해상 부문
  • 기금 관리 부문
  • 전자 상거래
  • 지주 회사
  • 공급 체인 관리
  • 지적 재산 관리

세금 부채 최소화

모든 사업주의 궁극적인 목표는 최선의 방법으로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Paul Hype Page의 주의 깊고 합법적인 세금 계획을 통해 세금 부채를 줄이는 게 가능합니다. 기업에 대한 현재의 세금의 중압은 과세 대상자의 거주지와 다른 관할 구역에 있는 회사의 단순한 형성을 기대하는 특정 세금 절약 절차를 채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날 모든 잠재적 해결 방안을 평가하는 것은 훨씬 더 복잡한 과정입니다.

Paul Hype Page에서는 독자적으로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금 부채를 최소화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또한 비즈니스, 개인 환경 및 향후 계획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기업을 위한 국제 세금 계획 및 조세 혜택

많은 회사 운영이 국제 조세 계획을 위해 해외에 구조화되기 위해서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지적 재산권 재배치
  • 자금 및 은행 업무
  • 투자 지주
  • 행정 및 재무 관리
  • 보험 및 재보험
  • 국제 무역 및 서비스 제공
  • 부동산 소유권
  • 대여
  • 임원 모집 및 고용
  • 선박 등록 및 관리
  • 아래는 몇 가지 사례이며 포괄적인 것이 아닙니다.
  1. 지적 재산권
    지적 재산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 지식, 특허, 상표, 기업 비밀 및 저작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로열티 및 특허권의 비용을 발생시키는 지적 재산권의 권리는 더 낮은 세율 관할권의 라이센스 또는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다른 해외 기업에 배정되므로 세금을 최소화합니다.
  2. 자금
    국제 세금 계획은 프로젝트 금융을 위한 차관 공여 또는 운영 자본 요건에 대한 기업 내 및 관계회사의 재무 관리 기능이 많은 회사 그룹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 이유는 국가 간 이중 과세 협정을 통해 차용자로 이자 지불을하는 나라에서 세금 공제가 되어 전체 법인세 부담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투자 지주
    적법한 관할권에 국제 투자 지주 회사를 사용하면 채권, 주식, 증권, 공채 및 신탁회사와 같은 투자 자산이 소유권의 기밀성을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고 투자 소득에 대한 원천 징수세를 축소하거나 제거함으로써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4. 부동산 소유권
    올바른 소유 구조를 가진 효과적인 국제 세금 계획을 통해 법인 설립 국제적 관할 구역 및 거주 국가를 포함한 다른 국가의 부동산을 소유한 해외 회사의 주주는 자본 이득 및 상속세를 줄일 수 있습니다.
  5. 국제 무역 및 서비스 제공
    국제 세금 계획은 국제 시장에서 국제 마케팅 및 판촉의 형태로 재수출, 환적 무역 또는 컨설팅 서비스와 같은 기업의 국제 무역에 매우 유용합니다. 효과적인 세금 계획을 통해 법인세 부채를 낮추는 해외의 세금 혜택이 있는 지역에서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조세 혜택
    외국 자본 유입을 촉진하기 위해 싱가포르는 산업 및 재정적 활동 개발에 관련된 총 투자, 기술 투입, 수출 잠재력, 고용 기회 및 일반적 응집력과 같은 고려 사항에 기초하여 포괄적인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싱가포르 세금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개인을 위한 국제 Tax Planning 자문

  1. 상속받은 개인
    부를 상속받은 개인은 상속세가 없는 싱가포르와 같은 역외 구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과정을 위해서는 부의 상속 전에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기업가
    BVI를 사용하는 역외 구조와 자체 거주지의 회사/사무실을 시작하는 기업가는 자산을 보호하고 지방 정부의 세금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지적 소유권자
    해외 기업에 지적 재산권 및 혁신권을 부여함으로써 발명가엔지니어 및 설계자는 이러한 수익을 자신에게 개인적으로 부여하는것이 아니라 해당 권리 소유자로서 해외 법인을 통해 수익 및 로열티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해외 법인으로부터의 해외 원천 수입을 받는 싱가포르 세금 거주지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4. 국제 투자가
    투자 영역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싱가포르 회사와 같은 해외 회사를 보유하기 윈하는 경우 다양한 시장과 국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배당금서비스 소득 및 기타를 받는 싱가포르 회사의 경우 외국 소득원으로 간주되어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국제 조세 계획을 이용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

  1. 합법적인 방법
    국제 세금 계획은 합법적인 방법으로 수행되어야 하며 비즈니스 목적을 달성하면서 탈세로 간주되지 않아야 합니다.
  2. 조세 효율적 기업 구조
    가장 조세 효율적 기업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잘 조사된 세무 관할권 및 법률 지식의 국제 네트워크를 고려하는 것이 국제 조세 채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중요합니다.
  3. 최신 세금 법안과 요구 사항의 적합성
    회사의 수입원과 사업 목표를 최신 세금 법안의 요구 사항에 적합하도록 구성하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좋은 조세체계가 구조화된 회사의 경우 해외 수입원에 대한 세금을 납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4. 기밀 유지
    고객의 기밀 유지는 효과적인 해외 세무 계획 전략에 대한 저희의 접근 방식에서 중요합니다. 일부 해외 관할 구역에는 주주나 이사와 같은 공무원이 없기 때문에 세부 정보는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국가의 이중 과세 조약
    국제 조세 계획은 관련국의 이중 과세 조약에 대한 이해와 관련이 있습니다. 고객분들이 이중 과세 협정에 존재하는 세금 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올바른 세금 구조 법인을 통해 고객이 두 관할권에서 세금을 납부하는 것을 방지하고 회사 그룹의 원천 징수세를 줄입니다.
  6. 비즈니스 이미지
    효과적인 국제 세금 계획 전략은 고객의 비즈니스 이미지를 고려해야 하므로 관할권의 선택도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싱가포르를 관할지로 선택하는 것은 OCED 목록에서 세금 피난처로 고려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이미지에 대한 좋은 평판을 얻을 것입니다.
  7. 평판 좋은 국제 은행
    효과적인 국제 세금 계획 전략은 안전한 위치/주에 위치한 평판 좋은 국제 은행에 기업 은행 계좌를 구성해야 합니다.
  8. 세금 자문 전문가 선정

    최신 국제 세금 법안을 제공할  있는 세금 자문 전문가를 선정하는 것은 비즈니스가 성공적인 세금 최소화 전략으로 끊임없이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국제 세금 계획은 중요한 비즈니스 활동으로 무시되었을 경우에는비즈니스 성장의 급격한 감소를 가져올  있고 비즈니스를 위한 국제 활동이 중단되는 일련의 심각한 법률  재정적 문제를 야기할  있습니다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저희의 국제 세금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국제 세금 자문 사례

* 제시되어있는 세금 자문은 법률 자문으로 구성되어있지 않으므로 그대로 사용돼서는 안됩니다.

국제 세금 자문 사례 :

주요 사실

현재 해외에 거주하는 싱가포르/해외 시민인 고객 (“A”)은 온라인/전자 상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A는 현재 전 세계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또는 해외에서 살고 일할 수 있으며 싱가포르에 거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세금 자문의 목적 상, A가 싱가포르에서만 서비스를 수행할 것으로 가정합니다 (싱가포르 세율이 대부분의 관할권보다 낮기 때문입니다).

합법적으로 전체 세금 및 규정 준수 비용을 줄이기 위해 다음과 같은 구조 (“Proposed Structure”)를 제안했습니다.

(a) (“A”)는 온라인 개인 고객과 서비스 계약을 맺을 홍콩 개인 유한 회사 (“HK Co”)를 설립하고 소유하게 될 것입니다.

(b) A의 비즈니스 파트너 (“B”)는 싱가포르 개인 유한 회사 (“SG Co”)를 설립하고 소유합니다.

(c) HK Co는 마케팅 서비스 계약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를 SG Co에 하청을 줍니다, SG Co는 “보조 금리”로 보수가 지급됩니다. SG CO의 싱가포르 직원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가정합니다.

Proposed Structure 와 관련된 자문

Proposed Structure 아래에서 SG Co는 HK Co. 가 지불한 서비스 수입과 관련하여 우세한 기업 세율 (즉, 17%, 기업에 대한 부분 면제 또는 스타트업 기업에 대한 완전 면세 대상)에 따라 과세 대상이 됩니다. “A”의 SG Co와 HK Co는 엄밀히 말하면 관련되어있지 않으므로 SG Co의 “보조 금리”에 보상 비용을 요구하는 것이 대체 가격 요구 사항이 채택되지 않을 수 도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HK Co가 싱가포르의 주주인 “A”에게 배당된 배당금은 외국인 원천 면제 대상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싱가포르와 홍콩에서세금이 면제됩니다.

그러나 마케팅 서비스 계약에 따라 HK Co (즉, HK Co에 지불하는 서비스 수수료와의 차이)에 기인한 이익과 HK Co가 SG Co에 지급하는 서비스 수수료 보조금은 홍콩이 원천인 것으로 간주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는 홍콩이 순수 영토 기반에 따라 세법을 채택하기 때문에 이익은 홍콩에서 공급되는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에만 홍콩에서 과세됩니다.

소득 원천을 결정할 목적으로 수년 동안 공식화된 판례법이 많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득 원천 문제는 사실에 근거한 “어렵긴 하지만, 실용적인 문제”로 직면해 있습니다. 수입 관행의 문제로서, 홍콩 내국세 국세청 (“IRD”)의 사전 판례 제46조 항 판결에 따라; 홍콩 회사의 직원과 홍콩 외에 서비스 계약을 맺은 다른 홍콩 회사의 직원은 전적으로 서비스에 관한 서비스 수입을 창출, 홍콩 원산지 서비스 수입은 없습니다.

이것은 “수수료 지불을 야기하는 서비스가 홍콩에서 수행되는 경우” 서비스 수수료 수입이 과세된다는 것이 Simple Guide on the Territorial Source Principle of Taxation 의 IRD의 성명과 일치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Advance Ruling Case No. 46 (또한 제23 호와 제36 호와 같은 서비스 수수료와 관련하여 기타 유리한 사전 판례)에서는 업무 아웃소싱에 대한 상업적 이유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즉.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이 서비스가 실제로 요구되는 관할권에 물리적으로 존재해야 하는 것이 필요하거나 합당합니다). 이것은 고객이 캐나다와 중국에 있는 현재의 사실과 대조되어야 하며, 따라서 서비스가 싱가포르에서 원격으로 제공되어야 하는 상업적 이유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중국과 지리적으로 더 가까운 홍콩).

현재의 사건과 유리한 사전 판결의 사실에 약간의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HK Co에 귀속된 이익이 여전히 IRD에 의한 홍콩으로 간주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계약이 홍콩 밖에서 협의되고 체결된 경우에도 홍콩에서 이윤세의 대상이 됩니다. 그렇다면 싱가포르와 홍콩의 법인 세율의 작은 차이에서 비롯될 수 있는 세제 혜택은 HK Co의 설립 및 유지에 대한 추가 준수 비용 및 싱가포르 회사에 대한 부분 세금 면제로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위험성

Proposed Structure와 관련하여 또 다른 위험은 “A”가 SG Co.를 규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Proposed Structure 아래에서 “A”의 지분이 보장될 수 있도록 법적 합의 및 문서화와 관련하여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제안된 구조 아래에서  “B”와의 관계가 악화될 경우 미래에 타협하지 않을 것입니다.

투자 종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세무 결과에 대한 주된 질문은 HK Co 및/또는 SG Co의 주식 처분으로 얻은 이익이 과세 대상 수익 또는 비과세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는지입니다.

이것은 혼합된 법과 사실의 문제입니다. 일반적으로 법원은 이익과 과세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요인들을 고려합니다: (a) 실현 대상, (b) 유사한 거래 빈도, (c) 부동산에 대한 보충 작업, (d) 해당 부동산에 대한 보완 작업, (d) 동기, (e) 실현에 책임이 있는 상황; (f) 소유 기간의 길이; (g) 자금 조달 방법; 그리고 (h) 회계 기록의 자산 분류. HK Co 및/또는 SG Co의 주식이 단기간 내에 처분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그로부터 파생된 이익은 과세 소득으로 처리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주식 양도는 일반적으로 싱가포르 (대가의 0.2 % 또는 순자산 가치 중 높은 쪽)와 홍콩에서의 인지세를 유치할 것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하며, 이는 주식에 대한 대가가 중요할 수 있습니다.

대안

싱가포르에 근무하는 직원과의 단일 HK Co

이는 Proposed Structure의 약간의 변형입니다Advance Ruling Case No. 36은 서비스 제공 업체가 홍콩 외부의 직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이로부터 파생된 서비스 수입이 홍콩에서 이윤세의 대상이 아닌 해외 원천 소득으로 간주됨을 나타냅니다그러나 동일한 주의 사항이 적용됩니다싱가포르에 업무를 아웃소싱할 상업적 이유가 없다는 전제하에, IRD 이러한 판결을따를 것이라는 보장이 없습니다그러나 이 대안은 오직  세트의 준수 비용 (홍콩 회사 설립  유지 비용) 발생시키는 이점이 있으며Proposed Structure와 달리 주식 처분시 인지세를 받을 것입니다 (실제로는 HK Co SG Co 주식의  순자산 가치가 이 대안에서 HK Co 주식 자산 가치와 동일한 경우 차이가 없어야 ). 또한 회사를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는 것과 관련된 위험을 피할  있습니다물론 “A” 대한 배당금 형태의 이윤 송금은 싱가포르와 홍콩에서 어떠한 세금도 부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대안은 “A”의 개인 소득세 부채 (HK Co의 다른 종업원의 부채)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난관을 제기합니다. “A”는 싱가포르에서 서비스를 수행할 것이므로 싱가포르의 내국세 수입 관리청 (“IRAS”)은 일반적으로 “A”의 고용 소득을 싱가포르 원천으로 취급하므로 싱가포르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동시에 홍콩 고용 소득으로 분류되어 홍콩 급여세를 부과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싱가포르가 홍콩과의 이중 과세 협정을 포괄적으로 회피하지 않기 때문에 중요하며, 따라서 양국의 사법 관할 구역이 “A”의 고용 소득에 과세하면 그는 동일한 소득에 대해 이중 과세 대상에 속하게 됩니다.

행정 관행의 문제로서, IRD는 Departmental Interpretation and Practice Note 10 (Revised)에서 고용 소득원을 결정하는 데 관련된 모든 사실을 고려할 것을 명시하였으며 특히 다음 사항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a) 고용 계약이 홍콩이나 홍콩 이외의 지역에서 협상되어 체결되고 집행될 수 있는 경우;

(b) 고용주가 홍콩 또는 홍콩 이외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그리고

(c) 직원의 보수가 홍콩 또는 홍콩 이외의 지역에서 지급되는 경우.

(a)와 (c)는 홍콩 외부에서 쉽게 수행될 수 있습니다. (b)에 관해서 IRD는 회사의 중앙 관리 및 통제가 어디에 위치하는지를 볼 것이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 이사회가 개최되는 장소의 중요성이 일반적으로 첨부된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따라서 HK Co의 이사회 회의가 싱가포르와 홍콩 이외의 국가에서 개최된다면 IRD는 홍콩의 원천으로 “A”의 고용 소득을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Cayman Islands

또 다른 대안은 이익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 케이맨 제도 또는 다른 관할권에 회사를 설립하고 싱가포르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회사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케이먼 회사에 할당된 이윤 분배가 소득세의 대상이 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케이맨 회사의 지분 처분시 인지세 또는 자본 이득에 대한 문제도 없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케이만 제도(다른 전통적인 조세 피난처 관할 구역)가 현재 많은 면밀 조사를 받고 있으며, 이는 세무 조사 및 조사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며 허용되지 않는 세금 회피로 간주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타격의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A”의 고객은 조세 피난처 관할 구역에 위치한 회사와 계약을 맺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GST (부가가치세)

싱가포르에서 제공될 서비스가 S$100만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거나 예정될 경우 싱가포르의 GS에 등록해야 할 필요가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해외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마도 자격이 될 것입니다 국제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제로 등급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등록 의무를 결정함에 있어 제로 등급 공급이 고려되어야 합니다).

잘 고려된 국제 세금 계획 전략은 탈세로 간주될 수 있는 세무 당국으로부터 조세 피난처를 숨기도록 설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기업들은 조세 계획이 세제 혜택을 얻기 위해 재 정착 및 거주 절차 변경에만 관여하지만 실제로 현실에 상응하지 않다고 밝혀졌습니다.

세금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성공적인 세금 계획; 세금 회피 목적을 위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세무 컨설턴트와 협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