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65 6221 4733 Outside of Msia? Call our Toll-Free num

싱가포르는 외국인 기업가를 위한 기금을 제공하고 문호를 개방하고 있다

 

다른 국가의 경제가 해외 인재를 차단하는 동안싱가포르는 다음 실리콘 밸리로의 도약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명석한 지식인들을 지원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당국의 정부 관리자들은 경기가 고부가가치의 혁신적인 공간으로 이동함에 따라 스타트업 확장을 위한 계획을 발표했다.

따라서 싱가포르 통상 산업부 (MTI) 외국 인재 유치자금 조달 촉진  현지 창업 현장의  정체성 강화를 위한 규정을 변경할 예정입니다.

   무역 산업부 장관은 “싱가포르의 규모가 작기 때문에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선) 유망한 글로벌 인재에게 개방해야 한다라고 언급했다

“2016 년에 등장한  세계 보호 무역 주의자들의 의견들로 인해 싱가포르를 재능 있는 스타트업 장소로 자리매김할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었습니다그로 인해 외국 기업가들은 창업 현장의 활기를 더할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최근 경제학자들이 혁신의 중심지가 되기를 원한다면 외국인 인재를 받아들여야 한다는 의무를 강조했다.

Maybank Kim Eng 경제 학자인 Cha Hak Bin 1 싱가포르가 경제특히 첨단 기술 분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언급 하면서 싱가포르가 “ 아니라 “다리 구축할 것을 촉구했다.

 분야에서 창출  모든 직업은 평균적으로 4.3가지 일자리가 생겨나는데 이는 제조업보다 3배나 많은 것이다.

금요일에 Koh 박사는 싱가포르에서 사업을 시작하려는 외국인 기업가 위한 EntrePass 제도의 자격 요건이 일부 부분에서 완화  것이라고 언급했다.

현재 EntrePass 자격을 얻으려면 신청자는 사모 유한 회사에 등록해야 하며 최소 S$50,000 지불해야 했다. 또한 회사 주식의 30 % 이상을 보유해야 하며 4가지 혁신 기준  하나를 충족해야 했다.

이제 지원자가 신생 기업에서 최소한 S$50,000 이상의 유료 자본을 갖출 필요가 없어졌다.

기업가들은 또한 사업을 구축할  있는  많은 시간을 가지게 됐다. 최초 갱신   EntrePass 유효 기간은 1년에서 2년으로 연장되었다.

비자 신청하기

그러나 동시에 외국인재를 선발하는데에 있어서 선별적이게 것이다. 선별기준은 스타트업과 관련하여 경험이 있는 외국인을 데리고 오는데에 집중하게 것이다.

싱가포르는 또한 “첨단 기술부문의 신생 기업을 위한 금융 계획을 강화하여 민간 부문 투자를 촉진할 것이다이러한 부문에는 의료 기술클린 테크놀로지  고급 제조를 포함했다.

첫째정부는 첨단 기술 벤처 기업의 공동 투자 부분에 대한 투자 한도를 S$2백만에서 S$4백만인  배로 늘릴  있어 신생 기업의 다양한 필요에 따라 단계별 자금 지원을 가능하게 했다.

둘째지원 투자에 대한 공동 투자 자금 지원 비율을 50%에서 70% 높일 것이다.

도시 국가는 또한 “Startup SG”라고 하는 포괄적인 우산 아래에서 스타트업 지원 계획을 확실히 예정이며그에 따른 다섯 가지 제도가 있다.

Koh 박사는 신예 기업가가 자신의 필요에 맞는 계획을 쉽게 식별할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싱가포르의 글로벌 신생 기업으로서의 국제적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개선이 특히 시기적절하다라고 말했다.

싱가포르 법인설립 쉽게 알아보자.

 

2017 3 4

http://news.asiaone.com/news/business/singapore-opens-doors-and-access-funds-foreign-entrepreneurs#sthash.ap1gznJW.dpu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