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65 6221 4733
Toll free No: 00 308 321 0089
WhatsApp Us 

ARTICLES

Latest News, Articles & How-Tos

싱가포르 거주자 세금은 어떻게 되나요?

싱가포르에 사는 외국인으로서 세금을 내야하나요?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싱가포르에서 거주하고 일하며 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싱가포르는 세계 최고 수준의 생활 수준을 자랑하며 또한 세계 주요 비즈니스 허브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유는 싱가포르가 소득 세율이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싱가포르에 사는 외국인들은 자국에서보다 싱가포르에서 더 적은 세금을 지불합니다.

 

외국인 및 체류 신분

싱가포르에 거주하고 일하는 모든 외국인은 거주자 또는 비거주자로 분류됩니다. 외국인이 납세자로서의 지위는 외국인으로서 세금을 납부해야하는지 여부와 지불해야 할 금액을 결정합니다.

싱가포르에서 최소 183 일 동안 일하거나 3 년 연속 근무한 외국인은 세 법상 거주자로 간주됩니다. 2 년 연속 세금 기간에 걸쳐 최소 183 일 동안 싱가포르에서 거주하고 근무한 외국인은 1 년에 최소 183 일 동안 그렇게하지 않았더라도 세금 거주자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이는 회사의 이사, 공공 연예인 또는 외국 전문가, 연사, 강사 및 코치를 포함한 전문가 인 외국인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세금 거주자인 외국인의 소득은 누진세 과세되며 소득세 납부로 연간 청구 가능한 소득이 $ 20,000 미만인 거주자는 면제됩니다. 이 금액을 초과하는 소득세 거주자는 소득세를 납부해야 합니다.

거주자는 연간 소득이 많을수록 지불해야하는 소득세가 더 큽니다. 이 범주에 속하는 사람들의 최대 세율은 22 %입니다. 연간 청구 가능한 소득이 $ 320,000 이상인 사람들에게 부과됩니다. 또한 세금 감면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세금 거주자는 아니지만 싱가포르에서 61 일에서182 일 동안 일한 외국인은 소득이 고정 세율 15 % 또는 누진세율로 과세됩니다. 둘 중 더 높은 금액을 지불하게 됩니다. 비거주자 외국인들은 세금 감면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싱가포르에서 1 년에 60 일 이내에 거주하고 일한 외국인은 세금 거주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 공공 연예인 또는 전문가의 이사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Posted on March 16, 2020 at 8:43 am
Categories: 싱가포르 법인 세금 계획 Tax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