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65 6221 4733 Outside of Msia? Call our Toll-Free num

ARTICLES

Latest News, Articles & How-Tos

싱가포르 e-파일링을 통한 세금 공제 신청

 

세금 공제를 위한 e-파일링 과정은 어떻게 됩니까?

어느 나라든 세금은 세법에서 가장 중요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싱가포르 세법도 다르지 않습니다. 싱가포르에서 납세자들이 세금 공제를 신청하는 방법 중 하나는 e-파일링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전자 파일링 과정은 싱가포르 세무당국에 의해 도입되었습니다. 이것의 목적은 세액 공제 절차를 이해하기 쉽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일반 정보

간단한 e-파일링 과정은 싱가포르 시민이 아닌 직원들에게 적용되며, 세금 공제가 의무화되지 않은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이 경우 “파일 양식 IR21”페이지만 작성하면 됩니다. 이 페이지를 작성하면, 온라인으로 알림을 받게 됩니다. 이때, 고용주는 통지서를 인쇄하고, 직원에게 원천 조세를 돌려줘야 합니다. 허가 명령이나 통지서는 따로 발행되지 않습니다.

 

추가 세부 정보

IRAS 시스템은 특정 직원이 세금 공제를 필요할 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파일 양식 IR21” 페이지에 기재된 직원 고용 내역을 기준으로 합니다. 세금 공제가 필요한 경우 사용자는 e-파일링 과정을 계속 진행하라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필요하지 않은 경우, 이전에 언급한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때때로, 온라인 통지서 사본을 인쇄하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특별히 심각한 실수가 아닙니다. 간단히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려면 양식 IR21을 다시 파일화하고 관련 페이지에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다시 입력하면 됩니다. 세금 감면 요건이 없는 경우 온라인 통지가 발행됩니다.

총소득 또는 고용 기간과 같은 세부 정보의 변경은 때때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양식 IR21을 다시 파일링 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재파일 링이 완료되면 “파일 양식 IR21” 페이지에 변경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수정된 모든 세부사항은 기존 세부사항보다 우선합니다.

고용주들은 때때로 직원에게 원천 조세를 돌려줘야 한다는 통지를 받은 후에도, 보고를 해야 하는 추가 수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앞의 두 예시와 같이, 적절한 단계는 IR21을 다시 작성하고 필요한 경우 모든 관련 정보를 다시 입력하는 것입니다. 해당 직원의 총소득이 최저 과세액을 초과할 경우, 사업주는 e-파일 작성 절차를 계속 진행하라는 안내 메시지를 받게 될 것입니다. 결국 고용주는 “파일 양식 IR21 – 주요 양식”이라는 페이지에 도달할 것입니다. 일단 그곳까지 가게 되면 고용주는 “원본”을 선택해야 합니다. “원본”을 선택하는 것은, 고용주가 처음으로 직원을 대신하여 세금 공제를 신청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고용주는 보류된 총 금액뿐만 아니라, 소득의 전체 금액을 보고해야 합니다.

Paul Hype Page & Co.는 정책 업데이트, 규정 준수 및 세금 조건 변경과 관련하여 더 많은 정보와 지원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당사의 전문가 팀은 싱가포르 내 회사를 설립과 관련하여 빠르고 쉽게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며, 싱가포르 법인세 또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조언도 아낌없이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Posted on July 25, 2019 at 6:26 am
Categories: 싱가포르 법인 세금 계획 Tax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