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65 6221 4733
Toll free No: 00 308 321 0089
WhatsApp Us 

ARTICLES

Latest News, Articles & How-Tos

싱가포르 vs 홍콩 법인세 비교

법인세 – 싱가포르 vs 홍콩

 

두 나라는 오랜 세월 동안 세금 우호 절차를 통해 해외 투자자들을 유치함으로써 아시아에서 사업하기 가장 좋은 곳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 자국에 투자하도록 유인하기 위한 수단으로 회사 편입 조치를 용이하게 하고 원활한 의사소통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양국은 이 지역의 사업 우위를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대 홍콩의 법인 세율 관련하여 싱가포르의 법인세율은 17 %이며 홍콩의 법인 이익은 16.5이며 법인이 아닌 회사의 경우 15 %입니다. 이것은 싱가포르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세율을 낮추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세금은 특정 지역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방식에 있어 개인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싱가포르는 개인의 법인 세율이 낮고 개인 소득 세율이 3.5 %에서 고소득자의 경우 20 %까지 오르기 때문에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홍콩에서는 세금이 2 %에서 시작하여 고소득자의 경우 17%까지 오르지만 싱가포르에서 납부하는 순 세금은 홍콩보다 훨씬 낮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많은 기관의 경우와 같이 싱가포르의 회사 세율은 정확하게 제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적용 가능한 세금 면제 및 세금 인센티브로 인해 유효 세율이 헤드라인 세율보다 적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세금 면제를 과세 대상 소득에 적용하면 소규모 싱가포르 기업에 대한 실효 세율이 홍콩에서 지불할 수 있는 법인 세율과 비교하여 상당히 감소합니다. 싱가포르 사기업의 귀중한 법인 세율은 최대 SGD 300,000의 수익을 올리는 회사의 경우 최대 17 %입니다. 싱가포르의 모든 신규 기업은 처음 3 년 동안 발생한 첫 $ 100,000의 이익에 대해 세금이 면제되고 그 후 다음 S $ 200,000의 경우에는 50 %의 세금이 면제됩니다. 2010 년부터 정부는 신생 기업에 대한 부분 및 전액 면제 제도를 등급화 했으며 신생 기업은 법인세 (CIT) 리베이트 또는 중소기업 현금 보조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정부 전체는 싱가포르의 목표 산업의 증가뿐만 아니라 외국인 투자를 설득하기 위해 많은 산업별 세금 인센티브를 설정했습니다. 이 세금 구조는 중소기업이 번창하고 기업가가 운영을 장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싱가포르와 홍콩은 거주자와 외국 소득 모두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다른 국가와 달리 영토 과세 원칙과 일치하는 거주자에게만 소득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이 요소는 기업이 과세 지위로 인해 두 국가 중 하나에 와서 투자하는 데 큰 매력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현재 홍콩과 싱가포르의 국제 세금 계획에서 스릴 넘치는 새로운 옵션을 제시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특히 이들 국가의 영토 세금 시스템의 특정 특징, 주로 세금 규제의 복잡성 및 소득 기준 결정과 관련하여 실무에서는 앞으로의 종합적인 계획과 세금 구조화가 필요합니다.

 

Posted on February 17, 2020 at 7:32 am
Categories: 싱가포르 법인 세금 계획 Tax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