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65 6221 4733 Outside of Msia? Call our Toll-Free num
Google은 SPRING Singapore 및 IMDA와 같은 기관과 협력하여 디지털 리더십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싱가포르: 미국의 첨단 기술을 지닌 구글은 세계적인 트레이닝 제공 업체인 AVADO, SPRING Singapore 및 Infocomm Media Development Authority (IMDA)와 협력하여 싱가포르에서 차세대 디지털 리더 육성을 목표로 하는 디지털 리더십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중소기업(SMEs)을 위한 Squared Online으로 기업들이 자체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을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수요일 (4월 19일)에 발표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여 글로벌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방법을 기업에 소개하여 검색 엔진 마케팅 및 분석과 같은 주제로 수업을 진행한다.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Global Marketing Solutions)의 동남아 지역 담당 이사인 Ghislain Le Chatelier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중소기업은 자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성장을 위한 도움을 찾고 있습니다. 미래의 성공을 위해서는 디지털 및 모바일 권리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소기업 리더를 위한 전용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웹을 통해 수출하고 고객 기반을 넓히고 점점 더 모바일 세상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출처 : CNA/db

2017년 4월 19일 자

http://www.channelnewsasia.com/news/singapore/google-aims-to-train-1-000-singaporean-business-leaders-by-2019-8741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