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65 6221 4733 Outside of Msia? Call our Toll-Free num

싱가포르 정부는 인재 개발에 있어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싱가포르가 재능 있는 세계 지도자의 허브로 자리매김했다고 새로운 보고서가 발표됐다.

어제 발표된 글로벌 인재 경쟁력 지수 (GTCI)는 Singapore를 4년 연속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재능 있는 경쟁 국가로 선출했다.

다시 한번 싱가포르는 Insead MBA 대학원, Adecco 그룹 및 Singapore의 Human Capital Leadership Institute에서 선정한 상위 10위 목록에 있는 유일한 아시아 국가이다.

연례 보고서는 생산, 유치 및 보유할 수 있는 인재의 질을 기반으로 경쟁력에 대해 118개 국가를 평가하고 있다.

GTCI 학술 이사인 Paul Evans와 팀의 리더 연구원인  Eduardo Rodriguez-Montemayor은 또한 연구 논평에서 Singapore와 같은 “도시와 지역 같은 더 작은 단체”가 새로운 기술 중심 경제의 인재 전쟁의 리더로 부상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Global Talent Competitiveness Index 2017:  Top 10

  1. Switzerland
  2. Singapore
  3. United Kingdom
  4. United States
  5. Sweden
  6. Australia
  7. Luxembourg
  8.  Denmark
  9.  Finland
  10.  Norway

 

정부가 정보 통신 기술을 사용하는 측면에서 Denmark 마찬가지로 싱가포르 세계 유수의 국가 하나입니다.”라고 그들은 언급했다.

이것은 싱가포르 사회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교육에 중점을 두는 것에 역사적으로 초점을 맞추었을 뿐만 아니라 정부의 국가 발전에 대한 인재의 강조에 기인 결과이기도 합니다.

인재 유치, 개발, 유지 활성화와 더불어 노동 교육 부처 또는 강력한 인력 자원부 또는 인포컴 개발 당국에서 만의 문제가 아니며 이것은 모든 영역의 초점입니다, 다시 말해 모든 것을 포용하는 스마트한 국가 전략이라고 덧붙였다.

싱가포르 법인설립을 하실 준비가 되셨나요?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Employment Pass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StraitsTimes Business기사, 2017년 1월 17일

http://www.straitstimes.com/business/spore-retains-no-2-spot-in-global-talent-index